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신명이노텍과 업무 협약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0/10/26 [10:49]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신명이노텍과 업무 협약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0/10/26 [10:49]

 

  ©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1020,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재현)신명이노텍(대표 문근식)은 신명이노텍 사무실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공동체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서로 협력하고 지원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명이노텍은 2010년에 설립된 화성시 정남면에 위치한 식품포장재 제조사업체로 우수중소기업 인증기업이다. 2020년 환경부의 스마트 생태공장 대상기업 11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신명이노텍은 최근 3년간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명절선물로 만두세트를 후원해주었고, 화성시 지역내 다른 청소년기관 및 동주민센터를 통해서도 지역내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와 신명이노텍은 화성시 지역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사회적 관심을 갖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입장을 나눴다.

 

이에 장재현 센터장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화성시 지역에 있는 기업이 청소년들을 관심하고 지원해 주고 있는 것에 감사를 드린다.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이 사회의 일원으로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내 관심과 돌봄이 더 필요하다.”라며 향후 지역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 대한 인식개선과 관심에 대한 필요를 나타냈다.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성시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9~24)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