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화성미래교 '5분구원의 확신'

예수중심 장석훈 목사의 '아주 귀한 말씀'

화성인터넷신문2 | 기사입력 2013/07/25 [20:43]

종교> 화성미래교 '5분구원의 확신'

예수중심 장석훈 목사의 '아주 귀한 말씀'

화성인터넷신문2 | 입력 : 2013/07/25 [20:43]

 

【화성인터넷신문】선  영 기자= 선생님! 5분 동안 시간을 내주실수 있습니까? / 네 감사합니다. 나는 예수중심 교회 에 다니는 장석훈 목사 입니다. 저는 선생님에게 아주 귀한 것을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그 선물은 이사야 53장 6절의 말씀입니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이 말씀을 해석하여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 저와 선생님은

다 양 같아서 → 다 짐승 같아서

그릇 행하여 → 잘못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 각각 제 생각대로 살아왔거늘

여호와께서는 → 하나님께서는

우리 무리의 →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 죄악을

그에게 → 예수님에게

담당시키셨도다 → 옮겨 놓으셨도다. 라는 뜻입니다.

 

이 말씀을 정리하면, “저와 선생님은 다 짐승 같아서, 잘못 행하여 각각 제 생각대로 살아왔거늘, 하나님께서는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옮겨 놓으셨도다.”라는 말씀입니다.

 

세 가지만 질문하여 보겠습니다.

① 하나님께서 저와 선생님의 무엇을 예수님에게 옮겨 놓으셨다고요?

→ 죄악을

② 하나님께서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누구에게 옮겨 놓으셨다고요?

→ 예수님에게

③ 하나님께서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어떻게 하셨다고요?

→ 옮겨 놓으셨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옮겨 놓았습니다. 이 말씀이 너무 중요해서 제가 손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① 왼손은 저와 선생님이고, 오른손은 예수님입니다.

(왼손과 오른 손을 내밀면서)

② 예수님은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하늘나라에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오른 손을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서)

③ 저와 선생님은 죄악이 있습니다. (왼손에 죄악을 상징하는 물건을 올려놓고)

④ 그러나 예수님에게는 죄가 없으십니다. (죄악이 없는 오른 손을 보여주면서)

⑤ 하나님께서 저와 선생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옮겨 놓으셨습니다. (왼손이 있는 죄악을 오른손에 옮겨놓으면서)

⑥ 이제 저와 선생님에게 죄악이 있나요? 없나요? 없지요. (죄악이 없는 왼손을 보이면서)

⑦ 저와 선생님은 죄악이 없기 때문에 천국에 갈수 있습니다. (왼손을 위로 올리면서)

⑧ 그러나 예수님은 저와 선생님이 지은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대신 죽으셨습니다.

(양손을 십자가를 상징하듯이 벌리면서)

이제 하나님께서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지 들어 보겠습니다.

 

①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히 10:17)

저와 선생님이 지은 죄악을 다시는 기억하지 않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죄의 값을 십자가에서 대신 치러 주셨기 때문입니다.

 

②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 1:12) 예수님을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제가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를 따라서 기도하시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눈을 감고 손을 모으고 저를 따라서 기도하십시오. 지금 하나님께서 선생님 앞에 계십니다. “나는 예수님을 영접합니다. 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해 주셨으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이제 선생님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선생님에게 하나님께서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지 마지막으로 들어보겠습니다.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렘 29:12) 교회 와서 예배드리고, 교회 와서 기도하면, 하나님 아버지께서 응답하여 주신다는 약속입니다.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 다음과 같은 복을 받고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죄를 용서받았습니다. 구원을 받았습니다. 가정이 화목해집니다. 좋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질병이 치료됩니다. 자녀들이 잘 됩니다. 기쁨이 충만합니다. 사랑이 넘칩니다. 남편이 잘 됩니다. 사업이 잘 됩니다. 천국에 갈수 있습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