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바인 성인 MMORPG “제4구역 발렌타인 이벤트“발렌타인데이 게임이용 User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
제4구역은 인포바인이 개발 서비스 하는 정통 성인 MMOPRG로 세기말 AI 시스템의 반란으로 촉발된 지구의 멸망에서 생존한 플레이어들이 제4구역이라 불리우는 지구의 마지막 생존지역이다.
특히 지구를 재건하기 위하여 협력 투쟁하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게임으로 RPG유저들 사이에서 캐주얼 리니지라는 별칭으로 성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기몰이 중으로 신규 RPG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탄탄한 시스템과 볼륨감 넘치는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신규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대 200만원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 변신소환 뽑기 이벤트와 함께 기존 유저를 대상, 희귀-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영웅 변신소환 이벤트'를 2월 14일 접속한 모든 기존 유저들 대상이다.
또한, 네이버”제4구역”공식까페 공식까페에 발렌타인 기념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도 제약 없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발렌타인 커뮤니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제4구역' 감사의 발렌타인 이벤트는 만19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2월14일부터 즐길 수 있으며, 게임접속 후 1개월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의 복귀를 촉진하기 위한 대형 히든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제4구역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게임이용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한 만큼 함께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통 성인 MMORPG 제4구역은 지난 4일 시즌3 업데이트로 새로운 캐릭터 네코, 페일노트, 콘스탄틴을 추가하고, 배틀로얄모드 '라스트맨', 카르마시스템 '특화기능추가', 초 인기 던전 티폰연구소에 강력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 보스'인 '구스터아크'를 추가하여 업데이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화성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