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민생 광폭 행보 “소통에 왕도 없다”

현장에는 “책상에서 찾을 수 없는 귀한 지혜와 고견이 있습니다”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2/05/17 [13:28]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민생 광폭 행보 “소통에 왕도 없다”

현장에는 “책상에서 찾을 수 없는 귀한 지혜와 고견이 있습니다”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2/05/17 [13:28]

 

  ©정명근 후보는 보훈 명예수당 인상, 보훈단체 지원 등 보훈단체협의회 회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인터넷신문천지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1261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 이후, 연일 지역 현장을 순회하며 민생 행보에 나서고 있다.

 

  ©정명근 후보는 노조 관계자들의 안내에 따라 공장 시설과 산업 현장을 둘러보고 회의실로 자리를 옮겨 근로자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화성시 노동정책 등 노동 현안에 대하여 토의를 나눴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는 16일 오전 9시 화성시 우정읍에 소재한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 방문했다.

 

이날 정 후보의 화성공장 방문에는 지난 화성시장 후보 선출 경선에서 정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던 배강욱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도 동행했다.

 

정 후보는 노조 관계자들의 안내에 따라 공장 시설과 산업 현장을 둘러보고 회의실로 자리를 옮겨 근로자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화성시 노동정책 등 노동 현안에 대하여 토의를 나눴다.

 

기아차 노조 방문 및 간담회를 마친 뒤 정 후보는 곧이어 남양읍에 소재한 화성시 보훈회관에 방문하여 보훈 단체협의회 화성시지회 관계자들과 만났다.

 

정명근 후보는 보훈 명예수당 인상, 보훈단체 지원 등 보훈단체협의회 회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 후보는 오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한 뒤 남양시장에 방문하여 재래시장 상인, 일반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과일 등 간단한 간식거리를 포장ㆍ구매하기도 했다.

 

오후에는 동탄복합문화센터에 방문하여 한국예술문화 총연합회 화성지회 관계자들과 문화예술 정책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화성 지역 브랜드 가치 창출과 문화기반시설 확충 등 지역 문화예술 현안들을 점검했다.

 

정명근 후보는 “‘소통에는 왕도가 없다는 소신을 가슴 속에 품고 30년간 공직생활을 해왔다늘 현장과 주민분들을 찾아뵈면 탁상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귀한 지혜와 고견을 듣고 탁상행정을 타파하고는 자신의 소통 철학을 설명했다.

 

이어 정 후보는 현장에서 얻은 지혜를 정돈하고 가다듬어 정책으로 구현시키는 것이 바로 공직자의 임무라며 늘 해왔던 일인만큼 믿고 지지해주신다면 시행착오 없이 화성을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