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직능인과 정책 간담회 '지지선언’

화성인터넷신문 | 기사입력 2022/05/17 [15:36]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직능인과 정책 간담회 '지지선언’

화성인터넷신문 | 입력 : 2022/05/17 [15:36]

 

  ©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화성인터넷신문이영애 기자=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16, 17일 연일 각계각층의 화성시 직능인들과 정책 간담회지지선언 행사를 가지며 본격적인 표밭 갈이에 나서고 있다.

   

 

  © 물리치료사 관계자 일동과 정책 간담회 및 지지선언


우선 정명근 후보는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관계자들과 만나 농어업
농어촌 발전 공약에 대한 제언을 전달받는 시간을 가졌다. 농어업회의소 관계자들로부터 화성시 농어업 현안들을 청취하고 정 후보는 농어업회의소 기능 강화, 농어업 후계자 발굴 및 양성 지원 확대 등 농어업 분야 공약을 설명했다.

 

 

  © 화성농어업 회의소 정책 간담회 및 지지선언

  

또한 정 후보는 화성시도시형 소공인협의회 관계자들과도 접견하며 화성시의 소규모 제조업에 종사하는 공업자들과 함께 화성시 소공인 현황과 관련 지원정책을 점검하는 간담회를 펼쳤다. 정 후보는 소상공인 지원정책으로 제시한 경기도 신용 대사면정책 연계 및 공조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 후보는 본인의 사무실에서 화성시 물리치료사회 관계자 일동과 정책간담회 및 지지선언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물리치료사 등 의료기사들의 근무 환경과 보건의료 정책에 대한 토의를 나눈 뒤 정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을 갖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정명근 후보는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직능인들이야말로 지역 경제의 건강한 선순환 구조를 이루는 핵심 단위다라며 시장이 된다면 현장에서 느끼시는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청취할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후보는 소통의 창구는 항상 열려있으니 언제나 편히 찾아오셔서 허심탄회하게 정책 제안이나 민원을 전달해주시면 화성 발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