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로고

화성인터넷신문

화수초 자신감 up 더불어 함께 하는 꿈끼 재능 발표회

기사입력시간 : 2022/05/13 [15:32:00]

화성인터넷신문


화성인터넷신문황기수 기자= 화성화수초등학교(교장 이규국)513() 어린이들의 꿈을 키우고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꿈끼 재능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 학생들은 평소 갈고 닦은 저마다의 재능과 끼를 춤과 노래, 악기 연주, 영어 말하기, 만들기 작품 소개 등 여러 가지 공연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선생님 앞에서 마음껏 펼치고 뽐내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무대에서 보여주기 어려운 재능은 동영상으로도 참여하여 자신의 특기를 여한 없이 뽐내고, 또한 발표회 홍보, 진행, 방송까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재능 발표에만 국한한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화성화수초교 발표회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움츠려 있던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되었으며, 화성화수초 가족이 모두 더불어 함께 하는 교육의 축제였다.

 

6학년 윤○○ 학생은 "어린 동생들도 많이 참여했는데 다들 너무 잘해서 놀라웠다. 처음이라 미숙하고 실수해도 너그럽게 봐주시고, 박수와 큰 환호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7월에 있는 발표회에는 더 멋있게 해서 다시 친구들에게 박수를 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규국교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50여 명 화성화수초 어린이들이 모두 모여 함께 하는 행사를 진행하기가 어려웠다. 학생들의 웃음꽃이 피는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교생이 함께하는 발표회, 학생들의 꿈과 끼를 길러주고 모든 화수초 교육 가족이 다같이 참여하는 발표회를 열기로 했다.

 

 

특히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 앞으로도 전교생이 함께하는이런 특색 있는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