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관광재단, 화성시 예술단 '콘서트 라운지Ⅱ: 시네마 & 클래식'

오는 6월 13일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만나는 "영화음악과 클래식"

황일진 기자 | 기사입력 2026/05/28 [12:13]

화성시문화관광재단, 화성시 예술단 '콘서트 라운지Ⅱ: 시네마 & 클래식'

오는 6월 13일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만나는 "영화음악과 클래식"

황일진 기자 | 입력 : 2026/05/28 [12:13]

 

▲ 포스터


[화성인터넷신문=황일진 기자] 화성시문화관광재단은 오는 6월 13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화성시 예술단 기획공연 '콘서트 라운지Ⅱ: 시네마 & 클래식'을 개최한다.

'콘서트 라운지'는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오케스트라 음악을 편안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화성시 예술단의 공연 시리즈다. 이번 공연은 5월 24일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선보이는 '콘서트 라운지Ⅰ: 페스티벌 & 클래식'에 이은 두 번째 무대로, 영화음악과 클래식 레퍼토리를 함께 구성했다.

 

클래식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도 쉽게 몰입할 수 있는 친숙한 선율과 여름밤 야외공연장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곡들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안필연 대표이사는 “콘서트 라운지는 시민들이 오케스트라 음악을 일상 속에서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 공연”이라며 “여름밤 야외공연장에서 영화음악과 클래식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성시 예술단 '콘서트 라운지Ⅱ: 시네마 & 클래식'은 전석 1만원이며, 5월 30일까지 조기예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예매는 오는 6월 12일 오후 5시까지 화성시 공연장 사이트와 NOL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